대구 중구 동인동 맛집, '푸르브 피자' 방문 후기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중구 동인동의 '프루브 피자'에 다녀왔는데요, 웨이팅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닌데 좌석이 적어 회전율이 안 좋고 음식도 늦게 나오는 편입니다. 저는 주말 오후 1시쯤 도착해서 40분 가량 웨이팅했습니다.

가게 외관

가게 앞에 웨이팅할 때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축축하게 젖어있었습니다.


위치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40길 17-13 1층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4가 206-2 1층)
동인동4가 206-2


대로변에 있지 않고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접근성 나쁜 편은 아닙니다. 다만 여름엔 밖에서 웨이팅하셔야 하고 말씀 드렸듯 회전율이 안 좋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셔야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는 옥수수 피자/치즈누룽지 피자/화이트라구/치즈베이컨 프라이즈 를 주문했습니다.

치즈 누룽지 피자(좌) 옥수수 피자(우)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 누룽지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 옥수수 피자는 달달했고 상상하시는 맛입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입니다. 바질 페스토와 섞어 드시면 되는데 저는 피자보다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방문한지 오래 되어서 정확한 맛 표현은 못하겠지만 남은 소스까지 박박 긁어 먹었습니다. 바질을 원래 좋아하시는 분이면 화이트라구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걸어 오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단골도 꽤 있는 거 같고 포장 손님이 많았습니다. 특징 정리해 보자면 ①테이블이 적어 느린 회전율 ②조리 속도 느림 ③무난하게 맛있음 정도 되겠습니다. 물론 저는 주말 낮시간대 방문했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었던 것이고 평일에 방문하시면 바로 입장 가능할 듯합니다. 

+ Recent posts